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4’의 눈물과 반전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4’의 눈물과 반전
  •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 승인 2024.01.19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수님께서 나사로 죽은 자 가운데서 살려/
예수님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통신원 =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4’에는 팬을 위한 약간의 슬픔과 많은 놀라움이 포함된 보다 진지한 내용이 포함될 것이라고 첫 시즌부터 프로젝트에 참여해 온 시리즈의 두 프로듀서가 말했다.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4’(에피소드 1~3)는 2월 1일 개봉하며, ‘에피소드 4~6’은 2월 15일, ‘에피소드 7~8’은 2월 29일에 개봉된다. 전체 시즌이 TV 스트리밍으로 방영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즌 4’에는 팬을 위한 약간의 슬픔과 많은 놀라움이 포함된다.  ©The Chosen / Angel Studios

유튜브(YouTube)에서 170만 조회수를 기록한 예고편은 지도자들이 예수님을 반대할 음모를 꾸미고, 유다가 돈을 훔치고, 세례 요한이 죽음에 이르게 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음모에 대한 힌트를 제공한다. 

또한 예수님께서 나사로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시고, 다른 장면에서 추종자들에게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라고 말씀하시는 장면도 나와 있다. 예고편의 마지막 부분에서 예수님은 울고 계신다. 유튜브에서는 예고편이 플랫폼 '트렌딩' 차트 2위로 치솟았다.

예수님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

영화 포스터에는 예수님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공동 프로듀서 크리스 주엔(Chris Juen)은 크리스천헤드라인(ChristianHeadlines)에 “시즌 4는 새로운 길이므로 더욱 심각해지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처음 몇 시즌 동안 모든 제자들을 만나고 계속 진행했지만 이제는… 모든 것이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약간의 슬픔이 시작됩니다. 왕족이 많고 색상이 훨씬 더 많습니다. …스토리 라인이 훨씬 더 어려운 지점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주엔과 그의 비즈니스 파트너인 채드 군더센(Chad Gundersen)은 ‘아웃 오브 오더 스튜디오’(Out of Order Studios)를 소유하고 있으며, 매일 세트장에서 시리즈 제작을 돕고 있다. 그들의 이름은 각 에피소드의 오프닝 크레딧에 나열되어 있다.

“훨씬 더 큰 시즌입니다. 당연히 모두가 그것이 어디로 가는지 알고 있죠, 그렇죠?” 

군더센은 크리스천헤드라인(ChristianHeadlines)에 향후 시즌에 예상되는 십자가 처형과 부활을 언급했다. 

“우리는 앞으로 다가올 클라이막스와 그 이후의 해결 방법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 어떻게 할 것인가가 문제입니다. 달라스 젠킨스 감독은 어떻게 배를 지휘할 예정인가요? 그리고 작가들은 이 여행에서 우리를 어떻게 그곳으로 데려갈까요?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이 캐릭터들은 이러한 것들에 어떻게 반응할까요? 그리고 나는 그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놀라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4’에서 예수님은 밤에 혼자 고민하신다.

막달라 마리아 역을 맡은 엘리자베스 태비시는 ‘시즌4’에 대해 “이번 시즌에는 고통도 많고, 이번 시즌에는 슬픔도 많다”며 “그러나 희망과 빛도 있다”라고 말했다. 

“복음서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파업은 배우들과 함께 장면에 엑스트라를 통합하는 시간에 맞춰 종료되었다.

‘시즌 4’는 SAG-AFTRA 배우들의 파업 중에 촬영되었으며, 노조의 승인을 받은 ‘면제’ 덕분에 촬영을 하루만 놓쳤다.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4’가 독립 제작물이고 분쟁의 중심에 있던 주요 스튜디오에 묶여 있지 않기 때문에 면제 대상이었다.

공동 프로듀서 크리스 주엔과 채드 군더센군더센은 ‘면제’를 작은 기적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파업’은 영화의 팬인 600명의 엑스트라가 세트장에 도착할 예정이었을 때 시작되었다.

“하루는 600명의 엑스트라만 세트에 참여해 배우 없이 거대한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파업은 배우들과 함께 장면에 엑스트라를 통합하는 시간에 맞춰 종료되었다. 프로듀서 주엔 은 "장면이 정말 놀라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