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님을 그 자리에 모셔들이고 환영/
연주 한 밴드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통신원 =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수천 명의 팬들 앞에서 콘서트 중간에 강력한 기도를 하고, 하나님을 경배해 화제가 되고 있다.
팝 아이콘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는 최근 콘서트에서 ‘놀라운 순간’ 중 하나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다.
저스틴 비버는 수천 명의 팬 앞에서 대담하게 기도하고 하나님을 경배하도록 이끌었다. 그는 "우리는 우리의 이기적인 길을 버리고 여러분이 행복하게 예수님을 받아들이는 것을 압니다"라고 썼다.
콘서트 도중에 저스틴 비버는 노래를 멈추고 기도했다.
"하나님, 저는 지금 모든 두려움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불안, 모든 나쁜 생각. 우리는 지금 당장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것을 공개합니다."
그런 다음 저스틴은 하나님께 감사하고 콘서트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인정했다. 그는 또한 하나님의 사랑을 인정하고 성령님을 그 자리에 모셔들이고 환영했다.
더 나아가 그는 기도에서 하나님의 본성을 강조하며 기도했다.
"당신은 결코 우리를 떠나지 않을 것이고, 결코 우리를 버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우리 마음 속에 있는 가장 어둡고 가장 부끄러운 것들을 알고 계십니다. 그리고 당신은 우리를 받아들이고 당신은 우리를 당신의 것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당신의 자녀이며 당신은 기뻐하십니다."
마지막으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는 그와 함께 연주 한 밴드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를 표했다. 그는 그들의 한사람 한사람 이름을 언급하며 기도했다.
"이 악기를 연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자 하는 그들의 열망을 인해 감사합니다. 당신의 얼굴을 구하고자 하는 열망을 인해 감사드리며, 그들이 당신을 부끄러워하지 않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당신은 너무 크고 강력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신뢰합니다."
또한 저스틴 비버는 "가진 모든 것을 바친" 댄서들을 위해 기도했다.
“하나님은 그들의 정신과 영혼에 평화를 선언하셨습니다. 어떤 고통스러운 생각, 모든 불안한 생각에 대해 기도합니다, 우리는 단지 예수님의 이름으로 당신께 그것을 드립니다. 당신은 평화의 왕이십니다."
예수님을 만난 후, 저스틴 비버는 그 이후로 자신의 기독교 신앙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 그리고 그가 주님 안에서 성장함에 따라, 사람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하기 위해 자신의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