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 ‘시즌4’ 극장 상영 가능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 ‘시즌4’ 극장 상영 가능 
  •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 승인 2023.08.0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4’, 8개 에피소드 ... 7화가 가장 임팩트/
‘시즌 4’의 첫번째 에피소드 편집 끝나/
촬영 후, 포르투갈 ‘세계 청소년의 날’ 참석 예정/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통신원 =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4’의 8개 에피소드가 기존의 ‘무료 플랫폼’으로 전환하기 전에 극장에서 상영될 수 있다고 제작자이며 감독인 달라스 젠킨스(Dallas Jenkins)가 말했다.

오른쪽에서 두 번째인 조나단 루미(Jonathan Roumie)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리즈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연기한다.     ©엔젤 스튜디오
오른쪽에서 두 번째인 조나단 루미(Jonathan Roumie)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리즈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연기한다. ©엔젤 스튜디오

‘데저렛 뉴스’(Deseret News)에 따르면, 젠킨스 감독은 지난 일요일 페이스북(Facebook)에 게시된 일요일 라이브 스트림에서 예수님을 연기한 배우 조나단 루미(Jonathan Roumie)와 함께 "우리는 실제로 모든 에피소드를 극장에서 공개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4’를 살짝 보여주고 영화가 받은 노조 ‘SAG-AFTRA’ 파업 면제에 대해 말했다. 배우와 연기자로 구성된 노조 ‘SAG-AFTRA’는 노조가 주요 스튜디오와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자 파업에 돌입했다. [참고기사할리우드 파업, ‘선택받은 자’ 시즌4 촬영 중단되나? ]

라이브 스트림에서 젠킨스 감독은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4’의 한 장면에서 클립의 러프 컷을 보여주며, ‘시즌 4’의 첫번째 에피소드 편집을 마쳤다고 말했다. 

배우와 연기자로 구성된 노조인 ‘SAG-AFTRA’는 노조가 주요 스튜디오와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자 파업에 돌입했다. 그 결과 많은 할리우드 영화와 TV 쇼의 촬영이 중단되었다. 젠킨스 감독은 《선택받은 자》(The Chosen) 출연진이 유타주 고센(Goshen)에서 촬영의 마지막 2주간의 촬영을 마칠 수 있도록 하는 ‘임시 계약’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출연진과 제작진은 올 여름 유타주 고센(Goshen)에서 촬영을 마무리하고 있다. 촬영에 사용하는 두 세트 중 하나다. 다른 세트는 텍사스주 미들로시안(Midlothian)에 위치하고 있다.

예수님 역을 맡은 배우 조나단 루미(오른쪽)와 젠키스 감독(왼쪽)이 영화 촬영 중 의견을 나누고 있다 

예수님 역을 맡은 배우 조나단 루미(Jonathan Roumie)는 젠키스 감독과 함께 《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질의응답(Q&A) 시간도 가졌다.

Q; 촬영이 끝난 지금 기분이 어떤지요?

A: 젠킨스 감독 - “출연진과 제작진이 올해 76일 동안 촬영했습니다. 집에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고 말했다. Roumie는 감정을 되풀이했습니다.

A: 조나단 루미 - “저는 휴식을 취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즌은 꽤 힘들었습니다. 출연진과 제작진이 촬영을 마친 후 ‘세계 청소년의 날’(World Youth Day)을 위해 포르투갈로 갈 것입니다”

Q; ‘시즌 4’를 촬영할 때와 ‘시즌 3’을 촬영할 때를 비교해 어땠습니까? 

A: 젠킨스 감독 -  “‘시즌 3’을 촬영하는 것이 더 힘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스텝들은 오랜 시간 동안 필드에서 촬영을 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영화 ‘시즌 4’를 촬영하는 것은 더 강렬했습니다. ‘시즌 4’는 정신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지금까지 《선택받은 자》(The Chosen)가 했던 가장 영향력 있는 시즌이 될 것입니다.”

Q; 《선택받은 자》(The Chosen) 이후에 어떤 작품을 하고 싶은지요? 

A: 젠킨스 감독 - “다른 성경 이야기 프로젝트도 있습니다. 몇 년간 하고 싶었던 영화를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다른 성경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A: 조나단 루미 - 《선택받은 자》(The Chosen) 이후에는 휴식을 취하고 싶습니다.(다른 프로젝트가 예정되어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음)

Q; (루미에게) 《선택받은 자》(The Chosen) 이후 배우로서의 자신을 어디에서 보나요?

A: 조나단 루미 - “현재 작가들이 파업하고 배우들이 파업하는 등 모든 것이 여전히 어정쩡한 상태입니다. 영화 사업이 어디에 있는지 봐야 합니다.”

“저는 원작을 회상하는 것과 같은 정말 잘 만들어진 엑소시스트 영화를 하고 싶습니다. 서부영화나 공상과학(SF_영화도 해보고 싶습니다.”

Q; ‘시즌 4’의 어떤 에피소드가 가장 임팩트 있나요? 

A: 젠킨스 감독 – “에피소드 7화일 것입니다. 그 에피소드에서 예수님의 감정과 왜 예수님이  고통을 겪어야 했는지에 대한 질문이 그 에피소드에서 탐구됩니다.”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4’는 내년 1월이나 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젠킨스 감독은 “시즌 4가 실제로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이며, “《선택받은 자》(The Chosen)는 향후 모든 시즌을 극장에서 개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선택받은 자'를 보는 방법
"The Chosen"은 The Chosen 앱, Angel Studios, Peacock, Apple TV, fubo TV, Google Play, Netflix 및 Amazon Prime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다. ‘BYU TV’와 ‘CW 네트워크’에서도 볼 수 있다. (CW에서 일요일 밤동부 표준시 오후 8시/MT 오후 6시). [참고기사 : 美 CW TV 네트워크,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 방송한다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