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쪽방촌 도시락 봉사 ... 사랑과 희망 전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쪽방촌 도시락 봉사 ... 사랑과 희망 전해
  • 배성하
  • 승인 2024.05.1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3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 직접 만든 반찬 전달/
임영웅,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2억원 성금/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가수 임영웅과 팬클럽의 '선한 영향력'이 계속되고 있다. 나눔을 실천하며 기부와 봉사로 아름다운 사회를 이끌어가는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팬덤 국민가수 임영웅 팬들의 선행 소식이 주위를 따뜻하게 하고 있다.    

가수 임영웅과 팬클럽의 '선한 영향력'이 계속되고 있다.       ⓒ물고기뮤직

지난 7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 나눔모임'은 서울 용산구 동자동 천주교 서울대교구 가톨릭사랑평화의집에서 63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를 하며 아름다운 사랑의 가치를 나눴다.

‘영웅시대 밴드’는 매월 쪽방촌 도시락 급식 봉사를 비롯해 중증장애인시설과 의료기관에 매년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봉사는 임영웅의 더블 싱글 ‘온기’ 발표를 맞아 진행됐다. ‘5월 가정의 달’에 가족 사랑을 실천하며 쪽방촌 이웃들에게 직접 만든 반찬을 전달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 '나눔모임'은ㅊ천주교 서울대교구 가톨릭사랑평화의집에서 63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를 하며 아름다운 사랑의 가치를 나눴다.      ⓒ영웅시대

소외된 곳을 찾아 끊임없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영웅시대’ 밴드 '나눔모임' 관계자는 "행복한 마음과 사랑을 듬뿍 가지고 63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를 했다. 쪽방촌 이웃들에게 다른 그 어느 달보다도 조금이라도 더 위로해 드리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전달해 드렸다"라며 "도시락 봉사를 마치고 회원들과 오랜만에 나온 신곡들 얘기로 헤어지기 싫은 마음과 응원 방법에 도움도 드리는 소중한 시간도 가졌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가수의 선한 영향력은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힘이 있으며, 많은 팬과 사람들에게 더불어 같이 살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하며 함께하는 팬들의 끊임없는 나눔 또한 어려운 이웃들에겐 한줄기의 희망이 되어주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에 가족 사랑을 실천하며 쪽방촌 이웃들에게 직접 만든 반찬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한편, 임영웅 역시 지난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억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오는 25~26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IM HERO THE STADIUM)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