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경찰청 경목위, 김준영 청장 취임 감사예배 드려
경기남부경찰청 경목위, 김준영 청장 취임 감사예배 드려
  • 배성하
  • 승인 2024.10.02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교, 권태진 목사 ... '다윗같은 지도자가 되라'/
김 청장, "최고 수준 치안 유지, 기도와 응원 덕분"/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경기남부경찰청 경목위원회가 지난 9월 30일, 청사 본관 5층 대강당에서 ‘김준영 청장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1부 취임감사예배는 황규식 목사(수지산성교회)의 사회, 임석영 목사(경목회 고문)의 대표기도, 최동진 목사(한목교회)와 박종호 목사(안양만안경찰서 경목실장)의 특별기도, 이종문 목사(수원동원교회)의 성경봉독, 권태진 목사(경목위원장, 군포제일교회)의 설교, 박봉상 목사(경목실장, 경기남부경찰청교회)의 축도 순서로 드려졌다.

김준영 청장 취임감사예배를 마치고 기념사진 촬영.      ©경기남부경찰청 경목위

설교를 전한 경목위원장 권태진 목사(군포제일교회)는 ‘다윗같은 지도자가 되라(시편23:1~6)’는 제목으로, “다윗은 여호와를 나의 목자라 고백하며 하나님을 바라보고 그의 인도함을 받으며 나아갔다”며 “다윗처럼, 어떠한 상황과 어려움에도 두려워 말고 정의를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역사를 바르게 깨닫는 자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다”며 “우리나라의 건국일을 바로 알고, 창조질서를 깨달아 다윗과 같이 용감하게 자유대한민국을 세워가는 청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남부경찰청 김준영 청장.     ⓒ경기남부경찰청

이어 2부에서는 김영진 목사(경목회 고문, 경기도 종교연합회장)와 남궁기 장로(사단법인 경찰선교회 이사장)가 축사를 전했다.

김준영 청장은 “축하해주시기 위해 참석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전국 최고 수준의 치안을 유지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분들의 기도와 응원 덕분”이라며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이 시간이 더욱 뜻깊게 다가온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도민의 안전을 지키고 기대에 부응하는 청이 되겠다”며 “많은 응원과 기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취임감사예배에서는 군포제일교회 백합찬양대가 1부 예배 찬양을 했으며, 군포제일교회 송암어린이합창단이 2부 축하 찬양을 불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