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조용기자선재단,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연천군에 기탁
영산조용기자선재단,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연천군에 기탁
  • 배성하
  • 승인 2024.09.10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대상 위해 2,500개(1,000만원 상당) 기탁/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이사장 윤홍열)은 지난 9일 연천군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저소득층 대상 지원을 위한 총 2,500개(1,000만원 상당)의 자가진단키트를 기탁했다.

김덕현 연천군수(왼쪽 두번째)와 유홍열 이사장(오른쪽 두번째) 그리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연천군

이번 기탁은 재단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건강을 보호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연천군청에서 열린 이날 기탁식에서 윤홍열 이사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여전히 고통받는 많은 이웃들이 자가진단 키트를 통해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재단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덕현 연천군수는 “어려운 시기마다 연천을 찾아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재단과 윤홍열 이사장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진단키트 조차 구입하지 못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은 사랑의 달팽이와 함께 청각장애 아동·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은 사랑의 달팽이와 함께 청각장애 아동·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 "꿈스케치"를 진행하고 있다.      ⓒ영산조용기자선재단

한편, 영산조용기자선재단은 여의도순복음교회 故 조용기 원로목사가 아름다운 사회통합과 참다운 복지사회를 위해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사랑과 행복을 나누고자 설립한 자선재단으로 사회적 약자에 대한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